지방흡입
불만족스러운 비율이나 병적으로 비정상적인 비율로 축적된 피부 밑 지방층을 음압을 이용하거나 초음파를 이용해 제거하여 만족스러운 또는 정상적인 몸매의 형태로 교정하는 수술 방법입니다.
Mangubat’s 캐뉼라 + Ultra Z + PAL 지방흡입술
- 부작용은 최소로 효과는 업그레이드된 세밀하고 정교한 시술.
- 미유에서는 브라질 지방흡입술의 대가 Dr. Antonio Mangubat박사가 개발한 Mangubat’s 캐뉼라와 선택적으로 지방을 용해해내어 수술 후 회복과 탄력을증진시킬 수 있는 Ultra-Z (울트라 Z- 초음파 지방융해장비)그리고 PAL 지방흡입을 통해효과적인 볼륨 감소와 바디라인을 증진시킬 뿐 아니라 시술 후 회복기간을 단축시킬 수있습니다.
CNC 미앤유 지방흡입의 특징
STEP1 : 전층 지방흡입으로 흡입 효과가 매우 큽니다. 피하지방층은 깊이에 따라서 심부, 중간부, 표층부로 나눌 수 있는데 일반적인 심부나 중간부 까지만 흡입하는 시술과는 차별화 된 방식이며, 다년간의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에 의해 표층부까지 전 층을 골고루 흡입하기 때문에 환자의 만족도는 훨씬 큽니다.
STEP2 : 부작용이 적습니다. 지방흡입술의 가장 흔한 부작용은 수술부위가 만족스럽게 빠지지 않았거나, 수술부위가 울퉁불퉁해지는 것입니다. 시술자의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노하우로 이러한 부작용 걱정 없이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멍과 절개 부위의 흉터를 최소화하는 수술방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STEP 3 : 시술부위의 피부에 탄력을 줍니다. 탄력이 많이 떨어져있는 피부의 경우 지방흡입 후에 피부에 탄력을 주는 특수파장의 레이저를 조사하여 수술 후에 피부가 쳐지는 것을 최소화하고 탄력을 증가시켜줍니다.
STEP 4 : 안전합니다. 투메슨트 용액을 이용한 국소마취로 전신마취시 올 수 있는 여러 가지 부작용 걱정 없이 편안하게 시술 받으실 수 있습니다.
STEP 5 : 빠른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입원이 필요 없고 수술 후에는 바로 일상생활을 하실 수 있습니다.
CNC 미앤유 지방흡입의 특징
수술 시 준비사항
1. 수술전
- 수술전 상담을 통해 수술부위와 범위를 결정합니다.
- 신체상태를 파악하기 위해서 신체계측과 체성분분석을 시행합니다.
- 수술 후 착용할 압박복을 맞춥니다. 수술후 3개월 정도 몸에 꼭 맞는 압박복을 착용함으로써 더욱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어 드립니다.
2. 수술당일
전날 저녁 식사 후 금식한 상태로 내원합니다.
- 수술부위를 정확히 디자인합니다.
- 투메슨트 용액을 주입하여 수술부위를 마취시킵니다.
- 국소마취하에 편안하게 수술을 받습니다.
- 수술 후 주입된 용액의 배액을 돕기위해 마사지를 통해 배출시킵니다.
3. 밤사이 젖은 드레싱을 교체합니다.
4. 수술 후 관리
엔도몰러지와 초음파, 고주파로 수술부위를 치료합니다.
수술 후 엔더몰로지의 장점
- 수술 후 붓기를 빨리 빠지게 한다.
- 더욱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준다.
- 피부에 탄력을 증가시킨다.
- 추가적인 지방분해 및 배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수술 후 관리
1. 일상생활과 샤워
수술 직후부터 일상생활은 바로 가능하나, 간단한 샤워는 상처가 아물고 난 후부터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사우나, 찜질방, 탕 목욕은 수술 후 1개월까지 금합니다.)
2. 압박복
압박복은 수술 후 한달 동안은 24시간 착용하시고, 수술부위가 넓을 때에는 최대 2~3개월 정도 까지도 착용하시게 됩니다. (2~3개월 동안은 활동하시는 낮 시간에만 착용합니다.)
3. 음주와 흡연
술 후 음주와 흡연은 한달 정도 삼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흡연은 피부의 혈액순환을 방해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4. 운동
수술 후 한달 정도는 수술 부위에 무리가 되는 심한 운동이나 활동을 피하시고, 회복한 후부터는 다이어트와 운동을 병행해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걷기 등 가벼운 유산소운동은 수술직후부터 가능합니다.)
5. 수술부위의 관리
수술 부위는 매일 맛사지 해주며, 샤워 후에는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보습제로 관리해주면 좋습니다.
6. 복부 수술의 경우
복부 수술을 하신 경우 항상 허리를 꼿꼿하게 펴고 생활을 하십시오.
7. 하체 수술의 경우
하체 수술을 하신 경우 주무실 때 하체를 상체보다 높게 올리고 주무십시오. (수술 부위의 부종이 가라앉을 때까지 이렇게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